우리동네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동남구-다가동/certification/99506829

멀리 여행겸 꽃구경 하러 가도 좋긴한데 주말은 차도 막히고 많은 인파에 묻혀 피곤할거 같아서 근처 동네에 있는 대학교 안 캠퍼스 다녀왔어요

캠퍼스안에 벚꽃들이 활짝펴서 넘 예쁘더라구요

굳이 멀리 안가도 이렇게 가까운곳에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히 산책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넘 좋아요

요즘 비가 몇차례 내렸지만 올해는 다행히 벚꽃들이 금방 떨어지지 않아서 이번주까지는 볼수 있을거 같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보기에도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