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진해구-안곡동/information/100233303
한번씩 수제비먹고싶음 방문하는곳입니다!
오늘은 들깨수제비!
밀가루음식이지만 속이 편안해지는 비법으로
발명특허 받으셨다네요!
계절메뉴로 여름엔 콩국수,겨울엔 매생이떡국도 있어요
별미로 녹두전,파전도 맛나요!
밥 생각나면 비빔밥!
아 팥칼국수도 맛있어요
혼밥도 편안히 할수있는곳입니다!
주차는 도로건너편 공영주차장 무료이용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