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천가의 물이 더러워지고 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신월동/dailylife/99194626

우리동네에는 큰 하천가가 있다.옛날에는 깨끗했다 . 하지만 여름에 비가 많이 온 이후로 물이 점점 갈색으로 변했다. 그래서 오리 새 등등이 많이 없어졌다. 그리고  요즘은 쥐도 살짝 나오고 한다. 너무 변해도 너무 변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으 쥐는 정말 너무시러요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속상한 현실이네요.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리아코레아
    답글사파동

    아.. 점점 오염이 되는것들이 많아지는게 참 보기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은정
    답글사파동

    슬픈 현실이군요...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도계동

    점점 오염이 되고 동물들이 떠나가는 게 슬프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guyenmen
    답글신월동

    점점 오염이 되는것들이 많을 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sk
    답글대평동

    환경보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정말 문제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