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눈오는데 고생하네요.
4개월 전
우선 우리 동네의 안전을 위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항상 애써주시는 자율방범대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늦은 밤이나 새벽 시간에도 순찰을 돌며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묵묵히 봉사해주시는 모습이 참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서도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해주시는 덕분에 우리 동네가 더욱 안전하고 따뜻한 공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율방범대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활동하시기를 응원합니다.아 그리고 저에게도 언젠가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일이기도 합니다! 다시 한번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눈오는데 고생하네요.
고마운 분들이네요
고생이셔요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