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먹자골목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상남동/information/99021746

부천 상동역 7번 출구로 나와 바로 뒤쪽에 위치한 상동 먹자골목을 소개합니다.

이쁜 조명과 쭉 이어진 맛집들이 많아

구경하면서 맛있는 냄새가 넘치는 곳이라 

보는재미 걷는재미가 아주 많은 흥미로운 

곳이예요.

저녁이 되면 많은사람들로 붐비는 곳인데 산책겸 오시면 아주 좋아요.

곳곳에 맛집들이 즐비해서 근처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권합니다.

역근처이니 접근하기도 좋고 접근성 최고예요.

꼭 한번 가보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사파동

    먹자골목은 어딜 가나 꼭 가봅니다 ㅎ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꼭 가보고싶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답글공덕동

    먹거리가 많은곳이라

    산책도 하고 너무  좋네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