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먹자골목은 어딜 가나 꼭 가봅니다 ㅎㅎ
5개월 전
부천 상동역 7번 출구로 나와 바로 뒤쪽에 위치한 상동 먹자골목을 소개합니다.
이쁜 조명과 쭉 이어진 맛집들이 많아
구경하면서 맛있는 냄새가 넘치는 곳이라
보는재미 걷는재미가 아주 많은 흥미로운
곳이예요.
저녁이 되면 많은사람들로 붐비는 곳인데 산책겸 오시면 아주 좋아요.
곳곳에 맛집들이 즐비해서 근처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권합니다.
역근처이니 접근하기도 좋고 접근성 최고예요.
꼭 한번 가보세요^^
먹자골목은 어딜 가나 꼭 가봅니다 ㅎㅎ
꼭 가보고싶다요
먹거리가 많은곳이라
산책도 하고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