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기순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공원 몇바퀴 돌았는데 산책인증이 안되요
기순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나만 안되는게 아니네요ㅠ
어제도 안되었어요ㅡㅠ
저도 어제부터 안되요
그만해야하나 고민중
산책인증이 안되네요~ㅠ
동네공원케시적립이안되요
ㅁㅅㅇㅈㅇㅅ
ㅇㅅ
ㅎ8ㅁㅎ
동네산책 안되요
정말 짜증... 바로 옆에서도 안되네요....
하루 50원 포기하는게....
신경안쓰고 편할 듯...
동네산책이 않찍이는데 왜그런겁니까.
아마 동네인증 지역이 바뀐거 아니가요? 저도 안돼서 확인해보니 구리에서 역삼동으로 자동변경됨... 캐시워크 담당자님 해결책 주세요.
동내산책이 안되요
동내산책이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