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동 오가리수제비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남양동/information/100233303

한번씩 수제비먹고싶음 방문하는곳입니다!

오늘은 들깨수제비!

밀가루음식이지만 속이 편안해지는 비법으로 

발명특허 받으셨다네요!

계절메뉴로 여름엔 콩국수,겨울엔 매생이떡국도 있어요

별미로 녹두전,파전도 맛나요!

밥 생각나면 비빔밥!

아 팥칼국수도 맛있어요

혼밥도 편안히 할수있는곳입니다!

주차는 도로건너편 공영주차장 무료이용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