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처음 장유2동에 이사왔을때만해도 자그마한 나무들로 아기자기한 공원이었는데 25년이 지난 지금은 큰 나무들로 숲이 우거진 울창한 공원이 되었다.봄에는 벚꽃으로 아름답고 여름에는 화려한 수국으로 아름답고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으로 아름다워서 가벼운 산책의 공간 입니다.
장유신도시의 역사만큼 자라났네요~
우와 예쁘네요
벚꽃이 피기시작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