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경남 김해시 대청동에 살고있는데요 저희 아파트 뒷쪽에는 댜청천이 흐르고있고 걷기좋은 대청계곡길이 있어요 저는 아침마다 이길을걸으며 운동하는데요 주위에 사시는 주민들도 건강을 위해서 아침 저녁으로 많이들 걷는답니다
이런 새들도 날아와서 놀다갑니다
이런 새들도와서 놀다갑니다
몸도 건강해지고 눈도 즐겁습니다
친구해요
대청천은 저도 자주 가는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