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콩나물 국밥 좋아하는데~~^^
4개월 전
살짜쿵 일상 공개
(저는 차가 없습니다. 뚜벅이가 되었어요. 중고차팔이에게 당하지 마세오.)
그런고로 새벽 일찍 나서 버스를 타고 진주로 슝
진주역에서 아침을 뚝딱 든든하게 먹었답니당~
너무 맛있어 전남이 요리는 최고야..(아 나 경남사람이얏 !!)
24시간영업은 아니지만 '24시진전주콩나물국밥'
시간 : 06:00~24:00/라스트오더 23:30
전화 : 055-763-2121
위치 : 경남 진주시 관문로 4 110호, 111호
주차 : 진주역 근처 공영주차장 및 골목주차
콩나물 국밥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