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고마비
맛있겠네요
가조도가면 꼭 먹어야겠어요
1주 전
요즘 <닥터섬보이>란 드라마가 인기죠
<닥터섬보이>의 촬영지는 가조도라는 섬 아닌 섬입니다
거제도에서 두번째로 큰 섬인 터라
일찍부터 연륙교가 놓여졌거든요
가조도에 가면
-여기로 가조- 라는 상호를 가진
짬뽕 맛집이 있어요
가격은 2인 3만 2천원
황제 해물짬뽕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좀 있어요
그래도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고
국물이 맵지 않으면서 깊은 맛이 있어요
아마도 꽃개가 많이 들어가 있어
그런가봐요
바로 옆에는 노을 전망대도 있어서
식사 후 둘러보기 좋아요
참고로 가조도에 가면
재미있는 가게 이름이 많아요
ㅡ여기로가조
ㅡ쉬었다가조
ㅡ놀다가조
ㅡ먹고가조
주인이 참 친절해요
오렌지 쥬스 2잔은 서비스래요
맛있겠네요
가조도가면 꼭 먹어야겠어요
진짜 이름에 걸맞는 짬뽕답네요
짬뽕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굿
여기로가죠
쉬어가죠 맛있죠 넘 멋 있네요.
먹음직스럽고 푸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