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 말리는 장소가 꼭 복도여야 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금산면/dailylife/99960873

 

어제 오늘  먾은  비가  내렸죠

저는 아파트를  오르내릴 때  주로 

복도계단을  이용하는  데요

이렇게  사용한 우산을  집앞 복도에  펼쳐놓고  들어가시는  뷴들이   있어요

 

걷기에  아주 불편합니다

일일이  문을  두드려  불편하니  

들여가시라고  말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합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 다차지 않고 서로

편리하게  살 수  있을까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저희  아파트에도  그런 사람  많아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집안 베란다에서  말리면 좋겠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_지니비니
    답글금호동

    진짜 이기적이네요. 남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는 행동 아닌지...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Ju Dragon 🐉
    답글용강동

    예기를 하세요 어차피 한번은 예기를해야 됩니다.

    그분들은 주변에 불편해 하는것을 모릅니다.

    아니면 그냥 계속 불편해야 됩니다.

    4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비원
      답글구월2동

      저렇게 배려없는사람은 말도안통해요 

      언성만 높아지고 서로불편해질수도있으니  조금불편하시더라도 무시하세요 

        일년중 비오는날이 그리 많지않으니까요 

        에~~고 어쩌겠어요 ㅠ,ㅠ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Ju Dragon 🐉
    답글용강동

    아파트는 관리실에서 방송한번하고 시정 않되면 개별로 정중히 예길하세요 부디 원만한 이웃이 되길...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parkdowon
    답글인창동

    비올 때 잠깐이겠죠~

    직접말하거나 관리실에 말하거나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통행에 불편을 주는 정도라면 문제가 있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gold flower♡
    답글역삼1동

    9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이런집 꼭 있어요 다른 사람 통해에

    방해되게요 집안에서 말리지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