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 주차장 사용료에 대한 의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금산면/dailylife/99823509

 

동네   공원  주변에  제법  넓은  공터가  생겼습니다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시에서  땅을  고르고  자갈도  깔아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자  수많은  차들이  주차장을  가득 메웠지요

전부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차입니다

멀리서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주차할  자리찾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결국엔  주민들의  주차장으로  전락할 겁니다

 

이에  적은 금액이나마  요금을  받으면 어떨까 하는  조심스런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야  무분별한  주차점거가  없어질 거란  생각에서지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중구

    주차가 항상 문제네요 공원이용객들의 편의가 보장되야 할텐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영락
    답글진현동

    나서고 잇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정일순
      답글역삼1동

      자동 차세는받으면세왜주차장에돈을내고주차를해야되나

      모든주차장주차비시에서책임져야되는거아닌가?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