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5GYX
공원에산책하러갔다가 강아지 를 데리고 왔는데 그냥풀어놓고 있어서 마음이 불편했어요
1개월 전
요즘 날씨가 넘 좋아서 공원 산책 다녀왔어요~
오전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바람도 살랑살랑불어서 시원하고 하천에는 새랑 거북이도 함께 볼 수 있었죠~ 오늘은 자라인지, 거북인지 엄청 작은 아기거북이 길을 잃었는지 길가에 몸을 움추리고 있더라구요...
어미가 찾겠다 싶어서 그 자리 그대로 두고 헤어졌네요~^^ (집에 잘 찾아 갔겠죠~?)
조금 걷다보니해가 뜨거워서 그늘이 아닌쪽은 금방 땀이 나서 운동 제대로 한 산책이었요~~~^^
공원에산책하러갔다가 강아지 를 데리고 왔는데 그냥풀어놓고 있어서 마음이 불편했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