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원
저는 두 가지를 다 고려해야 된다고 봅니다
2개월 전
동네 공원에 짚라인이 생겼어요
탈 수 있는 기준은 6세 이상이나 13세 미만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그런데 연령을 기준으로 하는게 과연 맞은 걸까요?
12살 짜리 남자아이도 체중이 60키로 이상인 경우는 타서는 안 되는 게 아닌가요?
50대 아주머니도 48키로면 타도 되는 게 아닐까요?
짚라인 탈 수 있는기준이 연령일까요? 아니면 체중일까요?
저는 두 가지를 다 고려해야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