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공원에서는 전시회나 버스킹이
자주 열립니다
그때마다 플랭카드를 거는데
근처 나무에 줄을 묶더라구요
전시회가 끝나면 남은 줄들이
나뭇가지를 휘감고 있는 걸 종종
봅니다
높은 가지 끝이라 말끔하게
제거하기가 어렵겠지요
그렇다고 저렇게 방치해버리면 나무의 성장에도 방해일 것이고 미관상도
보기 흉합니다
저건 누가 치워야 될까요?
나뭇가지에 걸린 줄이 바람에 흔들리는
걸 볼 때마다 저라도 걷어내주고
싶어집니다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