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개월 전
우리 동네에서 벚꽃이 가장 예쁘고 오래된 선'진리성 공원입니다
이곳은 임진왜란의 아픔이 서려있는 유서깊은 곳입니다
임란 당시 일본군들이 우리나라를 도륙질한 후 도요토미 히데요시에게 승리를 증명하기 위해 귀와 코를 베어갔다고 하지요
삼중스님이 일본 귀무덤의 흙을 가져와 이곳 선진리성에 커다란 귀무덤을 만들었습니다
해마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사적인 의미가 있어서인지 벚꽃이 더 이뻐보이네요
이쁘네요
역사의 유서가 있는 벚꽃 명소네요
흐드러진 벚꽃이 더 아름답네요
너무 예쁘네요!
아직도꽃을볼수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