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친절한 카페 카페가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제주시-노형동/restaurant/99364916

위치는 승쁨당 바로 옆쪽에 있다. 인테리어는 화분과 나무감성이라 아늑한 분위기이다. 자리마다 충전이 가능해서 학생들이나 직장인들 작업하기 괜찮은 카페이다. 자격증공부하거나 취업용 자소서를 쓰거나 공부할 때 이 카페를 자주 이용하였다. 커피맛고 괜찮다. 바닐라라떼는 조금 달아서 나는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많이 마신다. 차 종류도 많아서 커피 못 마시는 분들도 고를 메뉴가 많다. 내 기억에 블루베리나 망고스무디도 나쁘지 않았다. 나는 다쿠아즈나 소금빵도 종종 시켰는데 냉동된걸 해동해서 조리해주는 것 같다. 맛이 괜찮다. 가끔 회사원분들 점심시간에 카페에 몰리면 수다가 재미있어서 자꾸 듣게 된다. 점심시간에 떠들기에도 자리가 많아서 괜찮은 것 같다. 사장님분들이 가족분들 같은데 항상 친절하시고 웃고 계신다. 서비스 면에서 매번 그러기 힘든데 항상 감사하다. 나의 단골집 후기이다. 꼭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삼도일동

    둘러 봐야 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기픈샘pis
    답글구갈동

    친절한곳에는 손님도 행복하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