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리 벚꽃축제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제주시-노형동/information/99485239

제주에 이사온지 거즘 10년이 되어가는데요~ 애월로 처음 이사와서부터 쭉 정착하고 살고 있어요 ㅎㅎ 저희동네 애월읍 장전리에는 왕벚꽃나무들이 즐비어 터널을 이루고 있는 명소가 있어요 ㅎㅎ 제주 5대 벚꽃축제 명소중 한 곳이기도 하죠 🌸 다들 봄철 제주에 놀러오시면 장전 리 꼬옥 놀러와보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이삐
    답글정관읍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애월읍 장전리 왕벚꽃나무들이 정말 예쁜 곳이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니♡♡
    답글지축동

    제주도 자체도 이쁜데 왕벚꽃 나무까지 더할나이없이 너무 이쁠것 같아요.제주 넘 그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라떼
    답글연동

    저도 다녀왓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연정
    답글중앙동

    와 너무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얏
    답글조천읍

    장전리 왕벚꽃길리었나요? ㅎㅎㅎ 예쁘죠 역시나 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을향기
    답글도두동

    장전리의 벚꽃갈은 너무 환상적이네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