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삐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제주에 이사온지 거즘 10년이 되어가는데요~ 애월로 처음 이사와서부터 쭉 정착하고 살고 있어요 ㅎㅎ 저희동네 애월읍 장전리에는 왕벚꽃나무들이 즐비어 터널을 이루고 있는 명소가 있어요 ㅎㅎ 제주 5대 벚꽃축제 명소중 한 곳이기도 하죠 🌸 다들 봄철 제주에 놀러오시면 장전 리 꼬옥 놀러와보세요^^
너무 이쁘네요~^^
애월읍 장전리 왕벚꽃나무들이 정말 예쁜 곳이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제주도 자체도 이쁜데 왕벚꽃 나무까지 더할나이없이 너무 이쁠것 같아요.제주 넘 그립네요
저도 다녀왓어요
와 너무 이뻐요
장전리 왕벚꽃길리었나요? ㅎㅎㅎ 예쁘죠 역시나 ㅎㅎ
장전리의 벚꽃갈은 너무 환상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