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걸음
이쁘네요
2개월 전
우리동네 벚꽃 명소 삼도1동 주민센터 앞 길을 소개합니다. 벚꽃 필 때가 되면 어김없이 찾은 곳입니다. 양 쪽 길로 벚꽃이 너무 예쁘게 피어 올라 있습니다. 길 자체도 운치가 있습니다. 관광객들도 은근히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이 동네 근처에 사시는 분 아니면 잘 모르실 것 같아요. 이맘 때쯤 운전하며 한번 쯤 지나가셨던 분은 이미 달 알고 계실 듯 합니다. 주민센터에 일보고 산책할 겸 그 길 따라 걸으면 마음도 상쾌해 집니다. 벚꽃 지기 전에 빨리 가보세요. 만개한 벚꽃이 환영해 줄 겁니다.
이쁘네요
예쁘네요
이쁘네요~
올해는 축제기간에 꽃이 안피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자연은 계속 존재하니까요 ㅎㅎ 너무 예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