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제주시-노형동/dailylife/99896210

계속 비오네요. 손님들 오실때 고생하겠네요. 비가오니 지짐에 한잔해야겠네요. 여러분들도 한잔 하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내가 누구게~😋
    답글호암동

    장마 한달온데염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가 누구게~😋
    답글호암동

    장마 한달온데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CKM
    답글백석동

    비가  온종일 오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얏
    답글조천읍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ㅎㅎ

    곧 여름입니다 ㅎㅎㅎ

    3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코씨
    답글외도일동

    더운 여름 장마가 오기전에 제습기를 샀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