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에 애견 분변을 방치하는건 큰 문제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제주시-노형동/dailylife/100174939

제주시 외도일동에 위치한 월대천은 시원하고 맑은 하천물이 흐르는 곳입니다.

관광객보다  도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인데 가끔 애견들을 산책하며 화단에 애견들의 분변을 치우지않고 그대로 버려두는분들이 있습니다.

환경오염이 되는 눈살을  찌뿌리게 하는 이런 애견의 분변 방치행동에 벌금을 부과했으면 좋겠는데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귀엽고 예쁜 아기 같은 애견일지라도 수국이 예쁘게  핀 가로수길에 분변을 두고 가는건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일부 사람들때문에 대다수 선량한 견주분들까지 피해을 받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아직도 이런 분들이 계시군요ㅠ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