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릉다운 동네 산책 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효자5동/record/99529866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어서 우산쓰고 공원을 산책했어요~  파릇파릇 나무에 새싹은피어나고 벗꽃은 활짝피어 비가와서 그런지 더 환하게 느꺼졌어요~ 한바퀴 공원돌고 집에 들어가던중 또 발걸음이 나도 모르게 멈춰젔어요 

벗꽃길도 예빠지만 꽃비가 내려서 길을 꽃눈을 만들었더라구요~너무 예쁘고 아름다운풍경이어서 여러사람들 같이감상하고 싶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chicSOLOMON
    답글미사2동

    와~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콩순이
    답글동산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