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수거 관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효자5동/dailylife/100216128

다들 분리수거 철저하게 하시나요? 저는 나름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한국환경연구원 조사 보니까 실제 재활용률은 20%도 안되더라구요. 일반사람들이 아등바등 해봤자 반 이상이 소각된다는데 이럴거면 뭐하러 구분해뒀는지 의미없어보여요. 분리배출 기준을 완화하든지 재활용을 50% 이상 끌어올리든지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어야 허무하지 않을텐데요. 그래도 아까 배달용기며 페트병이며 세척두긴 했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제대로된 분리수거 방법에 대한 홍보도 활발해져야 할것같아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