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피트니스 넓고 좋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1주 전
에코시티 세병공원에 나가 산책이나 런닝만 하다가 근력운동이 필요하다싶어 헬스를 하게 되었어요. 제게 맞는 운동 방식을 찾기 위해 PT를 받게 되었답니다. 걱정과 두려움으로 시작한 운동이 이젠 조금씩 기다려지는 시간이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 상담을 위해 찾아갔을때 운동 전반에 대해 코칭을 해주시고 저를 가르쳐 주시게 된 귀한 인연의 트레이너께서도 스트레칭 부터 기구 사용법 등 제게 필요한 운동들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초보 운동자인 제가 하는 질문에도 차근차근 원리를 설명해주시니 운동하기 너무 좋아요.
운동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피트니스 넓고 좋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시설이 있다는 게 참 좋네요
넓고 좋네요.~
시설이 좋아보여요
좋네요 헬스장
초보가 운동하기에도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