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간식이 가까워지면 늘 설렙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평화동2가/information/98797343

안녕하세요^^

 

어느덧 11월도 막바지가 되면서 점점 기온도 내려가고 본격적인 겨울시즌으로 돌입하는 것 같아서 슬프기도 하지만 이번 주제처럼 겨울간식처럼 겨울이 와야 맛도 좋고 생각 나는 것들이 있으니 어느 계절도 허투루 지나 보낼수가 없는가 봅니다.

 

전 붕어빵을 좋아한답니다. 예전부터 붕어빵을 한개 두개 사먹는 것을 좋아했고 몇개씩 사서 가족들과 먹기고 했거든요. 요즘은 예전만큼 붕어빵집들이 줄어드는 것 같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 만큼 겨울이 되면 여전히 장사하고 있는 붕어빵 집들이 있어 따뜻한 붕어빵을 맛 볼수 있지요.

 

저희 동네 아파트 단지 상가건물 옆에 자리하고 있는 붕어빵집을 소개해요^^

 

위치: 전주 서신동 한일동아아파트 상가 옆

 

요렇게 멀리서부터 불빛이 가까워지면 제 마음도 벌써 기분이 콩닥콩닥 좋아집니다^^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노래 처럼 점점 붕어빵 가게가 가까워지면 늘 설레고 있어요 ^^

 

↓50m전 콩닥콩닥♡↓

 

↓20m 앞 맛 볼 생각에 기분 up!

 

이곳도 어느 붕어빵집과 다르지 않게 붕어빵과 어묵을 팔고 있지만 맛이 좋아 여기저기서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운전해 와서 붕어빵을 사가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항상 산책길을 지날때마다 저녁에 사람이 비어 있는 적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에요. 

 

이곳 붕어빵집은 어묵도 맛이 좋지만 제가 더 좋아하는 붕어빵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의 붕어빵은 무려 4가지 맛이 있어요. 전통의 팥붕어, 그리고 슈크림붕어, 초코붕어, 고구마크림 붕어 이렇게 4가지의 맛을 볼수가 있어서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붕어빵을 좋아해요. 

 

 

전 배가 고픈 시간에 이곳을 지나가게 될때는 맛별로 붕어빵을 하나씩 맛보는데요 팥붕어 1개에 700원, 나머지 초코, 슈크림, 고구마크림은 1개에 1천원씩 팔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건 팥붕어랑 고구마크림 붕어빵이에요^^

 

 

바로 갓 만들어서 먹으면 얼마나 따뜻하고 달콤한지 몰라요. 빵과함께 크림이 묻어나면 입안이 뜨겁기는 하지만 입김을 불어가면서 먹는게 이 겨울간식의 묘미 아니겠어요?^^

 

아래 각 붕어들 때깔들 보셔요~~~~♡♡

위부터 초코, 슈크림, 고구마크림^^

 

초코 붕어빵♡

 

슈크림 붕어빵♡

 

고구마크림 붕어빵♡

 

이날도 슈크림, 초코, 고구마크림 1개씩 먹고요~ 또 한봉지 싸서 집에서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이 집은 옆에 어린이집도 있는데 아이들이 그렇게 찾는대요~ 맛있다고 엄마손 이끌며 꼭 1개씩 먹고 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저녁에 퇴근하는 시간이면 삼삼오오 외투에 손을 넣고 바삐 지나가다가 추운 날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붕어빵을 뜨뜻하게 먹어주면 기분도 좋아지고 속이 든든해지니 추위도 달아나는 것 같아서 넘 좋아요. 

 

저에겐 늘 겨울마다 생각나는 겨울 간식 붕어빵♡♡

 

 

추억이 깃든 겨울 간식 하나씩 맛보셔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상동

    고구마 크림 먹어보고 싶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닭가슴살
    답글송천1동

    가격도 저렴하고 4가지맛이라니 꼭 먹어보고싶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꽃동
    답글평화동2가

    크림종류가 다양해서 아이들도 좋아하겠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