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설렁탕 먹고싶어요
4개월 전
전주 본설렁탕에서 순대국밥 맛있게 먹었어요^^
사골순대국도 있고 얼큰 순대국도 있는데요 얼큰 순대국을 더 좋아해서 요즘처럼 추운 겨울이 되면 주기적으로 가서 먹는 밥집 이랍니다.
순대국밥 한그릇에 8천원이면 속도 든든하고 내장, 순대 푸짐하게 먹을수 있으니 좋아요^^
여러분들도 겨울에는 국밥 자주 드시죠~?
각 동네 한식 맛집에서 맛나게 챙겨 드세요^^
설렁탕 먹고싶어요
가본적이 없지만 맜있어보여서 먹고 싶어요.
순대국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오~~~~~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