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 Kyoung
기분좋아지네여 ㅎㅎ
4개월 전
송천동 에코시티 세병공원에 가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공원 지킴이들이 있어요. 행동도 어찌나 빠른지..요녀석들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특히나 부모님과 함께 산책하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죠. 이 친구들 보러 공원 산책 나와보세요^^
기분좋아지네여 ㅎㅎ
저도 세병공원 갔을 때 봤어요. 공기가 좋아서일까요? 많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건지산에도 사람 겁내지 않는 청설모들이 있더라구요.
청설모가 사람들을 경계하지 않아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