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수고스럽더라도 몇 걸음만 더 움직여 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중화산1동/dailylife/99362741

저는 이 아파트로 이사온지 1년이 채 안되었어요. 와서 보니 쓰레기 분리수거장이 좀 어지럽더라구요. 공간도 넓지 않은데다가 한 20보 정도만 더 걸으면 종량제봉투에 담긴 쓰레기를 수거하는 차량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리수거장 한쪽에 주민들이 두고 가는것 같아요. 여기에 이렇게 놓아두면 누군가는 또 이것을 옮겨담아야 하는데 자기집 쓰레기 봉투는 본인이 직접 담았음 좋겠어요. 아파트 외관도 깔끔해지고 누군가의 수고로움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조금만 노력해주면 좋겠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헛.. 그러게요ㅠ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