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티켓을 지킵시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완산구-중화산1동/dailylife/99112972

 

요즘 반려동물 키우시는 애견인이 부쩍 늘었죠? 하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아이들과 어른들도 많아요. 펫티켓을 지켜는 견주보다 안지키는 견주들이 더 많아 눈쌀을 찌푸리게 됩니다. 정말 가족 그 이상의 애정을 가지고 키우시는 마음 이해합니다. 하지만 간혹 강아지는 예쁜데 주인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목줄 착용 꼭 하시고 엘리베이터 탈때 제발 안고 타세요. 잘 짖는 멍멍이들은 입마개도 하시고 사람이 지나가면 한쪽으로 비켜주고 공원에 오줌 싼것도 비위생적인데 똥이라도 꼭 비닐에 담아서 집으로 가져갑시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새
    답글여의도동

    맞아요!! 같이 지캬야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ahaha
    답글홍제제2동

    공감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동

    맞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경식
    답글중동

    그게 맞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답글반월동

    당연히 지켜야 할 인데도 지키지 않으면서 되려 큰소리 치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방법이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아닐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