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우리아파트도 그렇게 방송해대는데도 몰래몰래 피우네요.
2주 전
집안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는 분들이 계시는것 같아요. 오래전에 비하면 많은 분들이 이제 흡연을 조심스럽게 피시고 그러다 보니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앞으로 겨울이 지나서 창문을 종종 열어 환기도 시키고 창문도 열어두는 시간이 늘어날텐데요
창문을 열면 담배냄새가 어디서 흘러들어오는 경우가 참 많네요. 담배냄새가 안피는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맡기 힘들잖아요. 그러다 보니 창문열어 환기좀 시키려는데 냄새가 나면 바로 창문을 닫아야 하거든요.
이러한 부분들은 잘 지켜줘어서 찡그리는 일 없었으면 해요
우리아파트도 그렇게 방송해대는데도 몰래몰래 피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