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은 저녁에 동네산책하기가 좀 힘들지싶어서 일찍 동네산책인증을 다했는데산책기록 100캐시를 안주네요?
뭐가 또 바뀌었나요?
우리동네
저도다했는데 안주더라고요..원래는 100캐시 줬나요?..
처음에는 일주일동안 동네산책을 하고 인증하면 300캐시 주다가 어느날부터 100캐시 주더니 그것도 이제는 안주나봐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