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비비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우아동2가/restaurant/83784698

진짜 대왕 김밥 주시는 곳인데

맛이 일품이에여!!! 닫는 시간이 일러서 점심 드시는 분만 가능할 거 같고 무조건 TAKE OUT

 

그래도 맛맞큼은 최고인 전주 비비당!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쏘울
    답글금암1동

    비비비비당고_______     ㅎㄴㅅㄴㄱ _____________wwwwwwwwwww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지니
    답글송천1동

    맛있어보여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4TKEE
    답글송천1동

    맛도있음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4TKEE
    답글송천1동

    맛밌음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희
    답글성복동

    맛있을것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경식
    답글중동

    감밥 먹고싶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