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완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이 비가 와서 사진 찍기엔 많이 아쉬웠어요.
만개했을땐 눈처럼 떨어져 쌓이는 하얀 벛꽃잎 분위기에 취해 따스한 햇살 받으며 미소짓곤 했는데..
여름이 빨리 오려는지 무척이나 더운 요즘입니다.
처음 2장의 사진은 에코시티 세병공원이고
마지막 사진은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너무 예뻐서 한 컷 해봤어요.
벚꽃 만개한 도로가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