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나무
전봇대에 쓰레기 투기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우리 동네 전봇대 앞이 언제부터 쓰레기장이 됐나요? 종량제 봉투도 안 쓰고 일반 비닐봉지에 음식물 쓰레기까지 섞어서 몰래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밤사이에 슬쩍 던져놓고 가시는데, 날씨가 풀리니 벌써 초파리가 꼬이고 악취가 장난이 아니네요. CCTV가 버젓이 있는데도 아랑곳하지 않는 걸 보니 양심이 없는 건지 정말 답답합니다.
제대로 된 분리배출은 우리 동네 환경을 위한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무단 투척하는 분들 적발해서 과태료라도 제대로 물렸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전봇대에 쓰레기 투기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쓰레기 문제ㅈ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