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이팝나무 철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송천동1가/information/99776846

벚꽃과 철쭉의 시기가 지나고 이팝나무가 찾아왔어요. 여기는 전주 팔복동 <팔복예술공장> 옆에 있어요. 6~7년 전만해도 알려지지 않아 저희 딸들 데리고 이팝나무 꽃 필때 사진을 한가득 찍어오던 곳이었는데 지금은 나름 명소가되어 안전상 철도 옆에 울타리도 생기고 나무 가까이 들어가기 어려운 곳이 되었답니다. 

대신 해마다 꽃이 만개할때 철길 개방도 하고 플리마켓도 열리고 나름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수 있어요.

이팝나무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아침 일찍 아무도 없을때 찾아가시면 너무나도 환상적인 이팝나무 터널을 보실수 있어요. 내년 봄 이맘때 한번 꼭 와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멋있어요

    꽃도 예쁙ㆍ 길도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쌀알 같은 이팝나무들이 정말 예쁘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너무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PFJDN
    답글방배3동

    꼭 가보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외계마녀-KR7FV6W
    답글배곧2동

    사진찍으면 좋겠네요 너무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봄봄
    답글오창읍

    올 해 못갔는데 내년엔 꼭 가보고싶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