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는 흡연 자제하기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송천동1가/dailylife/100217840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좋아 창문을 열어두고 싶은데, 수시로 올라오는 담배 연기 때문에 참 곤혹스럽네요. 내 집 안에서 피우는 게 뭐가 문제냐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환풍구나 베란다를 타고 이웃집으로 흘러드는 연기는 생각보다 큰 고통이 되곤 합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은 더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구요. 서로 조금만 더 배려해서 지정된 장소를 이용하는 에티켓을 보여준다면 훨씬 쾌적한 단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onan
    답글역삼1동

    기본에티켓도 안지키는 사람들 인성이 어딜가도그렇지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담배 연기로 주변에 고통을 주니 큰 문제입니다. 이웃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가 필요합니다.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