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어머나 찐빵 너무 먹고싶네요
7개월 전
요즘 완전 생각나는 간식이죠. 찐빵도 만두도..
강경원 달인 만두는 팥소가 푸짐한 오색 찐빵이 일품이고, 다양한 만두가 있어요. 저희 가족은 김치 왕만두와 고기 왕만두를 좋아한답니다. 여름은 아니지만 찐옥수수도 있구요, 부드러운 술빵도 맛있어요.
송천 주공아파트앞 동서로 마트 입구에 있는 '강경원 달인만두' 이번 겨울에 꼭 맛보세요~
어머나 찐빵 너무 먹고싶네요
와우~~맛있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맛있겠어요
메뉴가 다양하네요
여기 제 최애 만두가게에요. 왕만두 짱맛있어요!^^
겨울엔 따뜻한 호빵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