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맛있는 짬뽕 집인데 이름은 아라 짬뽕입니다
우선 건더기가 많고 특히 해물이 많아요
알짬뽕은 알도 많이들어 있어 찍어먹을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밑반찬은 좀 적지만 맛있어서 좋았네요
밑반찬은 더달라 하면 주고 소스도 더 달라하면
주네요
가니까 학생들도 많아서 맛있다는게 인증이네요ㅎ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할께요
따끈하고 얼큰한 짬뽕 먹고 싶네요
남편이 짬뽕 매니아인데 함 가봐야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