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용현동지장수콩나물국밥한식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restaurant/99165874

지장수콩나물국밥이 체인이기는한데 모든 음식도 손맛을 무시못하는거 같아요 

용현동 지장수콩나물국밥집 오픈한지 몇달안됐는데 식사시간때는 자리가 없어요 가성비가 정말 끝내줘요 제가 잘먹는 메뉴는 부대찌게국밥인데 깔끔하고 담백하고 뜨끈함이 뚝빼기에서 식질않아요 기본콩나물국밥도 맛나고 메밀전도 엄청 겉바속촉 짱이에요 그리고 국밥집인데 돈까도 돼지냄새안나고 짱바삭 맛있구요 김치칼국수 정말 맛있어요 겨울이 더 가기좋은 국밥집이지만 계절메뉴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지장수콩나물국밥집에서 맛있게 한그릇드셔보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콩나물국밥 추울때 딱이죠~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속이 뜨끈뜨근한게 상당히 국룰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꼭 가볼게요 ㅎㅎ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한번꼭 들러보셔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와!가성비도 좋고 이렇게 추울땐 뜨거운 국밥이 최고죠!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암먼요 매일매일생각나는 국밥인데 골라먹는재미도 잇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라
    답글송도3동

    콩나물 국밥 좋아하는데 가봐야뎃아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