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닝
요즘 장미가 예쁘네요🙌
4주 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 딱 좋은 선선한 바람이 붑니다.
바쁜 일상 중에 멀리 안 가고도 힐링할 수 있는 저희동네 해돋이공원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공원 곳곳에 알록달록 장미들이 빨간색만 있는 게 아니라 노란색, 분홍색, 보라색까지 형형색색의 장미들이 가득 피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정말 힐링이 됩니다.
막 찍어도 장미 구역 모든곳이 다 포토존이라 가족들이랑 슬쩍 다녀오셔도 예쁜 사진들을 건지실 수 있습니다.(장미가 핀 모습을 다 담을 수 있는 포토존도 따로 있어요!)
넓은 잔디밭이 너무 북적이지 않으면서도 큰 나무들이 많아 그늘이 져 있어서, 주말에 돗자리 하나 들고 나와서 피크닉 즐기기에 정말 좋습니다.
다들 연휴에 가족들,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요즘 장미가 예쁘네요🙌
오좋아요
저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