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센트럴파크공원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information/99514427

국내에서 가장 늦게 벚꽃이 피는곳이 인천이래요 늦게피고 빨리 지는걸 견뎌야한다니 아숩네요

센트럴파크공원은 언제가도 예쁘지만 벚꽃피는 봄이 젤 예쁘기는하죠  호수따라 길따라 이어진 산책길을 걷다보면 힐링되구 좋아요

벚나무들이 아직 수령이 오래되지않아 아주 풍성한 느낌이 아니지만 규모도 적당하고 부담없이 둘러보기 좋드라구요

*주말,주차전쟁은 어딜가나 사악하니 참고하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그래서 벗꽃이 슬픈꽃이죠  비바람에  꽂잎이 다떨어져서 ~~^^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하 슬프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멋지고 이쁘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꽃은 느무이쁜아이들이쥬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사진 예뻐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감사합니당~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호수 따라 걸으면 꽃도 구경 하고 좋을 것 같네요

    글 잘 봤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좋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