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
그래서 벗꽃이 슬픈꽃이죠 비바람에 꽂잎이 다떨어져서 ~~^^
2개월 전
국내에서 가장 늦게 벚꽃이 피는곳이 인천이래요 늦게피고 빨리 지는걸 견뎌야한다니 아숩네요
센트럴파크공원은 언제가도 예쁘지만 벚꽃피는 봄이 젤 예쁘기는하죠 호수따라 길따라 이어진 산책길을 걷다보면 힐링되구 좋아요
벚나무들이 아직 수령이 오래되지않아 아주 풍성한 느낌이 아니지만 규모도 적당하고 부담없이 둘러보기 좋드라구요
*주말,주차전쟁은 어딜가나 사악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벗꽃이 슬픈꽃이죠 비바람에 꽂잎이 다떨어져서 ~~^^
멋지고 이쁘네요
사진 예뻐요
호수 따라 걸으면 꽃도 구경 하고 좋을 것 같네요
글 잘 봤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