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미추홀공원 벚꽃 이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information/99481030

어제 저녁 운동하면서 벚꽃 구경한건데 나무가 정말 크고 꽃이 만개했더라구요~~!

송도사시는분들은 멀리 갈 필요없이 낮, 밤에 벚꽃구경하러 가세여 ㅎㅎ 이번주안에 떨어질거라 생각하니 너무 아쉽네요!

저번주 일요일에 인천대공원쪽도 벚꽃많이 폈는지 차가 엄청 밀리던데.. 동네에 이쁜 벚꽃이 많이 펴서 너무 좋네요^^

다들 벚꽃 구경 잘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미추홀도 넘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어보자
    답글배곧2동

    우와 진짜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밤에찍은  사진이군요 이쁜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저도 미추홀 공원 가서 벚꽃 구경 한 적 있어요

    이제는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굿입니댜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예뻐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