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IN💙
미추홀도 넘 이뻐요!!
2개월 전
어제 저녁 운동하면서 벚꽃 구경한건데 나무가 정말 크고 꽃이 만개했더라구요~~!
송도사시는분들은 멀리 갈 필요없이 낮, 밤에 벚꽃구경하러 가세여 ㅎㅎ 이번주안에 떨어질거라 생각하니 너무 아쉽네요!
저번주 일요일에 인천대공원쪽도 벚꽃많이 폈는지 차가 엄청 밀리던데.. 동네에 이쁜 벚꽃이 많이 펴서 너무 좋네요^^
다들 벚꽃 구경 잘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미추홀도 넘 이뻐요!!
우와 진짜 이쁘네요
밤에찍은 사진이군요 이쁜데요~~^^
너무 예뻐요
저도 미추홀 공원 가서 벚꽃 구경 한 적 있어요
이제는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굿입니댜 ㅎㅎ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