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유뉸
맛있어보여요 ㅎㅎ
2개월 전
가성비굿짱짱맛집!!신신분식집!!!
동인천역에서 5~7분거리에 있어요
신신분식은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해요
돈까스가 가장 유명한데 크기도 엄청크고
그만큼 양이 많겠죠?! 돈까스외 쫄면.떡볶이.오므라이스.만두.우무 등등 맛난거 천지에요옹 그것들또한 양과맛이 짱!!!!
저 중딩때부터?! 학창시절부터 댕기던곳인데~어릴때와 다른점이 한가지있다면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생겼다는점!
그리고 이곳은 영업을 P3시까지 밖에 안해서 꼭 참고하셔야되구요 주차는 건물 옆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됩니다
맛있어보여요 ㅎㅎ
분식은 사랑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