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부터 다니던 분식집 <신신분식>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information/99407655

가성비굿짱짱맛집!!신신분식집!!!

동인천역에서 5~7분거리에 있어요

신신분식은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해요

돈까스가 가장 유명한데 크기도 엄청크고

그만큼 양이 많겠죠?! 돈까스외 쫄면.떡볶이.오므라이스.만두.우무 등등 맛난거 천지에요옹 그것들또한 양과맛이 짱!!!!

저 중딩때부터?! 학창시절부터 댕기던곳인데~어릴때와 다른점이 한가지있다면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생겼다는점!

그리고 이곳은 영업을 P3시까지 밖에 안해서 꼭 참고하셔야되구요 주차는 건물 옆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맛있어보여요 ㅎㅎ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너무너무 맛난집이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분식은 사랑이쥬~~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나쁘지만 맛잇는사랑ㅜ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