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
저도 그런 경험 있어요
그래도 밤 9시 넘으면 안마기 사용 자제 해야 되지 않을까요? 밤이라서 소리가 더 크게 들리더라구요.
1개월 전
안마의자, 낮이고 밤이고 마음껏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특히 밤에는 몇 시까지 사용하는 게 적절할까요? 일반적으로 공동주택에서는 밤 10시 이후를 조용히 해야 하는 시간으로 보는데, 이때에도 안마의자를 계속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진동과 소음이 이웃에게 불편을 줄 수 있다면, 사용 시간을 조절하는 게 필요하지 않을까요? 서로 배려하는 기준, 어디까지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도 그런 경험 있어요
그래도 밤 9시 넘으면 안마기 사용 자제 해야 되지 않을까요? 밤이라서 소리가 더 크게 들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