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내 택배 차량 출입 관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dailylife/99534413

아파트 분양 할 때는 차 없는 단지라고 홍보 엄청 하더니 막상 입주 하고 보니까 지하 주차장 높이가 안 맞아서 택배 차량이 지하 주차장으로 출입 불가 나고 지상으로 막 돌아다니더라구요. 오토바이는 말할 것도 없구요.

심지어 이제는 중고등학생들이 전동 킥보드 타고 아파트 단지내를 쌩쌩 돌아다니니 이건 뭐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

 

다들 어떻게 아파트에서 통제 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저희 단지도 하루 빨리 규정이 갖춰 졌으면 좋겠네요

신도시 라서 그런지 주변은 공사판 에 먼지 때문에 창문도 너무 더럽고 교통은 불편하고 이것이 신도시 생활 에 슬픔인가 봅니다. ㅠㅠ

 

진짜 택배 차량 출입은 하루 빨리 고쳐졌으면 좋겠어요. 단지내에서 애들 다칠까봐 너무 걱정 됩니다. ㅠㅠ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KRVAYJGT
    답글송정동

    4252430mmm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공동주택문제는 항상 심각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택배차 높이를 계산안하고 설계했나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옥련2동

    그래서 요새는 택배 차량 들어갈수있는 높이로 주차장출입구 높이를 높힌다고하더라고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분양할때랑 현상황이랑 달라서 당황스러우셨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저도 공감이에요

    단지내 택배 차량이 나 배달 오토바이가 많아져서

    아이들도 위험하고 휙 나갈 때마다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택배차 높이를 생각못했군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