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
저도 가끔 그런 경우 봤어요
주인 분이 알고 있는데도 그냥 지나치 경우요ㅠㅠ
2개월 전
요즘에는 애견인들이 엄청 많잖아요 기본중에 기본, 산책 자주해야한다는건 안키우는사람들도 알아요 그러나 길바닥의 똥싸놓은걸 내반려견의 배설물을 왜 안치우져???? 기본중에 기본을 지키지않는사람들이 가끔 있어요 거의다 매너좋은데 꼭 몇몇사람들땜에 같이 욕먹는거 같아요 왜 방치해두고 도망가는건지 이해가 1도안되요 민망하지않을까요????자기애가 똥싼걸 누구더러 치우라고 사방에 갈겨놓고간걸 냅두고 튀는건지.....기본매너 좀 지켰으면 좋겠어요 !!!!!!!!!!!!!
저도 가끔 그런 경우 봤어요
주인 분이 알고 있는데도 그냥 지나치 경우요ㅠㅠ
제발 매너지캬주세요 ㅜ
으악 정말 .. 바로바로 치우셨음 하네용 ㅠ
그러게요, 눈 살이찌 뿌릴 때가 한두번이 아닌 것 같아요
대부분은 잘 하시는데
가끔 무시하고 가시는 분도 많이 계신 거 같아요
산책하다보면 그런경우 많아요
정말 반려견 키울 자격이 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