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 입구 부근에서 피해서 흡연한다고 하지만 비흡연자는 냄새가 싫어요.
흡연 제발 ㅠㅜ
담배냄새는 비흡연자들은 멀리서부터 느껴지지요 담배냄새 너무 싫어요
안타깝네요 지정 흡연장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가끔 지하주차장에서 피는 분도 있더라고요;;
흡연자분들은 어디서 피냐고 하소연하지만 정작 피질않는 사람들의 피해를 먼저생각해야하지않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