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킥보드 조심조심 타야지요
신호무시 하고 다니다 사고나면 어쩔려구~
3개월 전
요즘 길거리에 킥보드가 좀 줄었긴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쌩쌩 달리는 사람들이 있네요 아무리 바쁘다지만 신호 다 무시하고 보행자 다 무시하고 위험하게 타고 다니는거 보니 좋게 보이지 않아요 제발 모두들 규정 잘지켜서 억울한 피해 없도록 조심히 타길 바랍니다 킥보드때문에 크게 다칠뻔해서 더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안전한 송도 3동이 되길 바랍니다
킥보드 조심조심 타야지요
신호무시 하고 다니다 사고나면 어쩔려구~
저도 위협적으로 느낄 때가 많아요
특히 학생들은 두 명씩 타서 위험 해 보이기도 하구요
저도 놀란적이 여러번 있어서 질서가 필요하다고 매번 느끼네요ㅜ
특히 학생들 정말 부탁합니더 ㅠㅠ
킥보드가 저희 동네에도 많아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