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킥보드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연수구-송도3동/dailylife/99329652

요즘 길거리에 킥보드가 좀 줄었긴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쌩쌩 달리는 사람들이 있네요 아무리 바쁘다지만 신호 다 무시하고 보행자 다 무시하고 위험하게 타고 다니는거 보니 좋게 보이지 않아요 제발 모두들 규정 잘지켜서 억울한 피해 없도록 조심히 타길 바랍니다 킥보드때문에 크게 다칠뻔해서 더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안전한 송도 3동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킥보드 조심조심 타야지요

    신호무시 하고 다니다 사고나면 어쩔려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저도 위협적으로 느낄 때가 많아요

    특히 학생들은 두 명씩 타서 위험 해 보이기도 하구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검은 깃털
      답글인창동

      두명씩타는것 불법아닌가?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저도 놀란적이 여러번 있어서 질서가 필요하다고 매번 느끼네요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특히 학생들 정말 부탁합니더 ㅠ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검은 깃털
    답글인창동

    킥보드가 저희 동네에도 많아요ㅠㅠㅠㅠ

    2개월 전